728x90
반응형

배철수 잼

 

 

전시장으로 변한 음악당

크리스 마틴, 조니뎁, 스팅

사진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폴 매카트니의 전속사진작가 김명중

월드 스타들이 사랑한 월드 클라스 사진작가

 

폴 경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이름만을 부르기에는 너무 어색해서

고심 끝에 폴경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합니다.

12년 정도 작업을 하고 있다 하는데

계약금을 물어 보는데 정해져있다 합니다.

리버풀 FC의 팬이었다고 하는

폴 매카트니

당시 작업을 할 때 1회성인줄

알고 금액을 세게 불렀다는데

13년째 세계주고 있다네요

 

실패가 원동력이 된 케이스라는데

중학교때 부모님이 불화가

있었다고 하는데 중2병으로

고등학교를 가는데 남녀 공학을

가려했는데 가게 되었다 합니다.

뭐든지 재미가 있어야 한다는

스타일이라는데

시간이 가면서 장래에 대한 고민을

하고 패션 채널을 가게 되었는데

뉴욕에 있는 친구들을 따라서

가려 했는데 서류문제로 가지를

못하고 뉴욕행을 런던행으로 바꾸었다

합니다.

영화과로 진학을 했는데

언어의 장벽이 있었는데

부전공으로 사진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다 합니다.

생존을 위해서 사진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재미가

있었다 합니다.

한국에서 IMF가 있던 시기여서

가세가 어려워서 알아서 살아라고

해서 아르바이트를 찾아 다녔다고

일자리를 찾기가 아주

어려웠다 합니다.

식당에서 주방 보조로 아르바이트를

하기 시작햇느데 육체적인 것보다

밤에 일을 해서 놀지를

못해서 낮에 할 수 있는 일을

찾기 위해서 간 것이 사진작가의

일이라 합니다.

 

스팬다우 발레의 사건으로

사진을 찍어서 보냈다 합니다

그런데 다음날

가디언 신문을 보았는데

찍은 사진이 나왔다고 합니다.

말로 표현을 할 수 없는 희열을

느꼈다고 합니다.

연예부 일이든 뉴스든

닥치지 않고 일을 했다는데

명성을 듣고 연예부의 기자로

스카우트가 되었답니다.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시작하게 된

사진기자

 

스파이스 걸스와 만남

신문기자로 성공을 했는데

사진작가를 하게 된 이유

원동력이 재미였는데

매년 가다 보니 일이 되어 버려서

지루해졌고 발전이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프리랜스로 전환을 했는데

6개월 동안 연락이 오지 않았는데

스파이스 걸스에서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까다로운 조건이었다는데

며칠이 있다 연락이 왔다는데

스파이스 걸스가 당신을 원한다고

했답니다.

한사람 한사람은 좋았는데

단체로 찍었을 때 문제였다는데

만족을 할 때까지 작업을

했다고 합니다.

그때 폴메카트니를 만나게 된

계기가 되었다 하네요

데이비드 베컴

힐러리 클린턴

에드 시런

많은 월드 스타와 작업을 햇습니다.

마이클 잭슨의 영국 공연에서

포토그래퍼로 고용이 되었다고

합니다.

마이클 잿슨이 편곡을 한

비틀즈의 노래 Come together

 

가장 중요한 것은 찍는 사람에

대한 애정이 있어야 한다 합니다.

한번 짤릴 뻔한 일이 있었다는데

3년 정도 일을 하다보니

슬럼프가 찾아 온 느낌

그 사실을 폴 메카트니가 간파를

했다고 합니다

양심의 가책을 느꼈다고

죄송함이 가득해서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그 후에 달라졌는점은

그 후에는 180도 변화가 되어서

한 장 한 장 보정을 했다 합니다.

몇 달이 흐른 후

폴 메카트니가 불러서

변화를 감지 했다고 합니다.

같은 사진인데 느낌이 다르게

나옵니다.

 

https://youtu.be/YLSCIlfbCN8

 

시상식애 초대받은 메카트니와

백악관을 방문했답니다.

버락 오바바 전 대통령

세팅이 된 드럼속에 카메라를

숨겨 놓았다는데

리모컨으로 사진을 찍었다네요

공연 2시간 전  방을 비우고

수색을 했다하는데

수색이 끝난 후 들어가보니

카메라가 그대로 있었다

합니다.

시상식이 끝나고 카메라를 확인하는데

사진이 나왔다고 합니다.

 

무반주로 레이디가가 앞에서

강남스타일 춤을 추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야기를 해서 춤을 추기도

했다 합니다.

 

폴 메카트니의 내한 공연

열정적인 한국 팬들

폴 메카트니가 아주 좋아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