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사부일체 신체나이 테스트

내 몸의 현주소

 

건강문진표를 작성했습니다.

우선 성록의 건강문진표를 보는데

건강보조제를 아주 많이 챙겨 먹네요

신체의 단점은 길어서

내구성이 약하다네요

양세형의 문진표

강점은 건강한 생각이랍니다.

건강수칙은 물을 마시고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라 합니다.

이승기의 문진표

건강의 장점은 체력이 좋답니다

 

오늘의 주제는

전 세계인의 화두 건강

면역력에 관심이 많은데

눈이 보이지 않는 것이 면역력인데

심신의 면역력을 키워줄 사부가 온다 합니다.

스페셜 일일제자 두사람

뒤에서 접근하고 있는 두사람인데

종을 울렸습니다.

김동현과 이진혁

사부에서 제자로 나온 김동현

몸은 자신이 있는데 마음은

배울 것이 많다 하네요

장르 불문 만능 아이돌 이진혁

건강의 약점은 허약함이라 하는데

심장질환이 있다네요

스스로 건강을 지켜왔다 합니다.

 

1단계 신체 면역력증진

본인이 생각한 신체나이를 확인하고

나이대로 줄을 섰습니다

팔꿈치붙여올리기

김동현부터 시작하는데

말이 너무 많습니다.

동현의 기록은 70

다음은 성록의 차례

올라가지가 않습니다.

80대로 판정

승기의 차례인데

코까지 보여서 30

20대 진혁의 차례

눈까지 나와서 20

36세 양세형의 도전

코까지 보여서 30

 

다음은 다리꼰 상태로 앉았다가 일어나기

한번에 앉았다 일어나면 성공

유연성과 근력을 테스트

감점요인이 있습니다.

이승기가 제일먼저

해 보는데 일어났네요

양세형은 한번에 바로

깔끔하게 성공합니다.

김동현의 차례

바로 앉았다 바로 일어나는데

군대에서 많이 했다 하네요

 

3단계 손깍지 사이로 몸 통과하기

이진혁은 엉덩이 통과

양세형은 엉덩이에서 걸렸습니다.

이승기의 도전

엉덩이 통과 직전 걸렸네요

김동현도 엉덩이에서

고비가 왔네요

그던데 엉덩이를 통과했습니다.

엉덩이 차력으로 20대 후반 확정

 

신체 상태를 확인한 후

첫 번째 사부를 만나러 갑니다.

신체나이 회춘 전문가

바로 숀리입니다.

국가대표 홈트레이너 숀리

들어가자 마자 동작을 따라하고

온몸을 비틀면서 운동효과는

극대화

시작 1분만에 방전의 위기

몸풀기 운동을 종료했습니다.

 

비만잡는 저승자사

별명이 멸치남이었다는데

자신을 지키기 위해서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운동덕에 체온이 올라 갔는데

면역력을 올리기 위해서는

많이 웃어야 된다고 합니다.

웃음이 보약

오늘 면역력을 제대로 높여

주겠다고 합니다.

운동법을 배우기 전에

건강상식을 배우자

문제를 못 맞히면 지압판에서

줄넘기를 해야 한답니다.

5회를 하기로 합니다.

잠을 많이 잘수록 면역력이

높아진다 ox문제

양세형, 김동현, 신성록은 O

이승기와 이진혁은 X

정답은 X입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진혁덕에

맞추었습니다.

수면시간이 너무 많아도 좋지가

않다고 합니다.

지압판에 줄넘기를 해야 하는

3사람 웃으면서 줄넘기를

시도 합니다

웃으면서 줄넘기를 하는데

곡소리가 나는데 4회를 넘고

실패를 하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5회를 연속으로 성공을 해야

하는데 다시 4회를 하고

걸렸습니다

너무 아프다고 하는 신성록

 

두 번째 문제 미세먼지가

심한 날은 환기를 시키지 않는

것이 좋다

이해를 잘 못하는 김동현

환기를 시키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X

이승기, 이진혁, 양세형이

맞추고

신성록과 김동현은 틀려서

또 벌칙에 당첨이 되엇습니다.

사부도 같이 줄넘기를

해보는데 한번을 하지 못하고

사부 혼자서 도전합니다.

그러나 실패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