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타일러 라쉬

 

 

등장만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사람

한국에 산지 10년이 되었답니다.

타일러 라쉬의 재발견

방송국 주차장에서 방송국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돈이 없어서 버스도 못하고

친구들에게 돈을 빌렸다고 하네요

2014년 비정상 회담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습니다.

방송을 하게 되어서 감사하다고

하는데 한국을 더 알게 되었답니다.

학교에서 배우는 것보다 더

배운 것 같다 합니다.

 

영등포 살고 있는집

처음으로 소개한다는 타일러의 집

주방에 들어서자 직접 인테리어를

했다고 합니다.

자는 공간도 깔끔하고

벽에 그림이 많이 붙어 있는데

거의 직접 그린 그림이라 하네요

살고 싶은 공간을 만들고 싶어서

바꾸었다고

그리고 요리를 하는 타일러

붙임개 같은 팬케이크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하네요

식사를 마치자 다락으로 올라가는데

그림 작업실이네요

물감을 가지고 노는 것이 너무

재미가 있다합니다.

시카고대학출신 타일러

관심이 있는 분야가 북한이어서

논문을 준비를 했는데

북한의 90년대 대기근

이것에 관하여 논문을 쓰게 되었다고

그래서 한국에 오게 되었고

외교학 석사 과정에

들어 갔다 합니다.

 

지하철을 자주 이용한다고

합니다.

노래를 듣는데 엄청 옛날 노래를

좋아 한다네요

현미의 밤안개를 듣고 있는데

어디론가 가고 있습니다.

친구를 찾아가는 것이라는데

라디오 방송을 하고 있는 사람

바로 개그맨 김영철이네요

라디오 코너를 같이 하고

있다는데 각별한 사이가

되었다는데 같이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아사를 한국으로 알려준

사람이라네요

포르투갈어도 대학교때 배웠다는

타일러 4개국어를 배웠답니다

대한미국인이라고 표현하는 김영철

 

 

타일러가 가는 곳마다 같이

가는 사람 매니저입니다.

서울의 재래시장을 찾았네요

요빙(유병)이라는 음식

마화 중국식 꽈배기

제작진 것 까지 챙겼습니다.

걸어다니는 백과사전

연변순대에 대해서도

설명을 합니다.

 

영등포 타일러의 집

커피를 만들고 있는데

커피를 들고 옥상으로 가서

씨앗을 준비하고 흙을 계란판에

넣어서 텃밭을 만들 도전을 한답니다

씨앗을 뿌려서 심고

날짜와 이름까지 적어 놓았는데

누군가 찾아 왔습니다

방송에서 만난 블레어 윌리엄스

호주에서 왔다네요

관심사가 많아서 서로 이야기를

나눈다고 하는데 인터넷 방송을

하고 있네요

그림을 그리는 두사람

 

작업을 끝내고 어디론가 가는

두사람

염소가 보이는데 젖소도 있고

소를 다루는 모습이 능숙해

보이는 타일러

농업고등학교를 다녔다는

타일러 목장일을 해야 했다 합니다.

젖짜는 것도 해 보았다고

그래서 젖을 짜기 위해서 착유실로

들어 갔습니다

먼저 장갑을 끼고 능숙하게

손으로 젖을 짜고 착유기를

물려 주네요

 

33세 방송인 타일러

 

이탈리아 친구 알베르토를 만나서

셰프를 만났네요

모처럼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코로나에 대한

이야기도 하고 있습니다

뉴욕인근에 거주중인 어머니와 누나

 

최근 심각해지고 있는 미국의 상황

실업률의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는데

미국의 의료보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 타일러

정치적으로 화가 난다네요

 

집으로 돌아와서 가족과 영상통화를

하고 있네요

어머니가 운영중인 골프클럽

영업중지 중이라서 타격이 크다는데

7명 직원중에서 1명이 코로나에

감염이 되었다고 하네요

 

멀리 떨어져 있어도 항상

걱정을 하는 가족들이라는데

어머니와 작별을 합니다

 

다음날 이른아침부터 업무를

시작햇는데  다른 나라 정부 문서라

하는데 해외진출 컨설팅 업무를

하고 있다 합니다.

여유가 있을 때에는 한강 공원을

찾는다는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7킬로미터를 뛴다고 합니다.

한참을 달리던 타일러가

걸음을 멈추고 노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10년동안 너무 잘 산 것

같다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