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아이스맨 24시간 추적기

초코의 기상천외행동

4년의 역작 아이디어 하우스

 

아이스맨 24시간 추적기

놀라워라 아이스맨

 

독특한 친구가 있다는데

보기만해도 소름이 끼친답니다

얼음을 먹고 있는데

평소에 이렇게 먹고 있다네요

입안이 상쾌해진다는데

20분만에 한컵을 비웠습니다.

동료들이 도전을 해 보는데

이도 시리고 딱딱해서 먹기가

그렇답니다.

얼음이 떨어지자 마자

얼음을 리필하러 갑니다.

교육시간에도 회의시간에도

하루에 열컵정도 먹는답니다.

 

한컵에 서른개가 넘는데

무려 300

고객을 만나러 가면서

텀블러에 얼음을 넣어서

운전하면서 먹습니다.

도착한 카페인데 고객을

만날 때에는 먹지 않는다는

철칙이 있다 합니다.

얼음이 없어지자 리필을

했습니다.

카페도 다르고

편의점마다 얼음이 다르다고

하는데 실험을 해 봅니다.

눈을 가리고 얼음을 먹고

첫 번째는 정답 두 번째는

정답 계속 정답인데

마지막 모양으로 구분이 어려운데

다 맞힐 수가 있을까요

다 맞추었습니다.

2016년 치아 교정을 하고

그때부터 얼음을 먹게

되었다고 합니다.

 

냉장고에 얼음틀이 10개나

들어 있습니다.

주말에 친구를 만났는데

이 친구 때문에 얼음을 먹게

되었다 합니다.

식당으로 갔는데 얼음을

찾고 있습니다.

고기를 구워서 먹고 있는데

고기 한점에 얼음한번 먹네요

병원에서 검사를 했는데

양호하다고 합니다.

종합검진 결과

여러항목에서 비정상이 나왔다는데

빙식증이라 한다는데

체온이 떨어지게 되고

면역도 떨어지게 된답니다.

얼음을 줄이고 철분이 부족한

원인을 찾아야 한다네요

 

 

초코의 기상천외행동

배변판 기피견 초코

 

별난문제를 가진 고객이 있다는데

강아지가 짖고 있는데

특별한 행동이 있다네요

배변판을 무서워한답니다.

집으로 방문해서 행동을 보기로

그런데 배변판을 보자

도망을 갑니다

먹는 것을 엄청 좋아 한다는데

배변판 위에 올려놓자

외면을 합니다.

햄으로 유혹을 해보고

그리고 치킨간식도 배변판 위에

올려 놓자 그냥 가버립니다.

어렸을 때부터 배변판위에

올라가지 않았답니다.

 

아무데나 가서 볼일을

본다 합니다.

한눈을 파는 사이에

아무도 보지 않는 곳에

볼일을 본답니다.

배변판을 신문으로 가리고

먹이로 유혹을 해 보자

오지 않습니다.

배변판으로 사방을 가려놓자

나오지 못합니다.

내리막 계단에서 내려가지

못하는데 올라가는 것은

괜찮다 합니다.

 

전문가가 와서 행동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배변판을 무서워하는 것이

아니라는데

주인이 가르친 것이라 합니다.

오해의 학습을 했다는 것입니다.

배변판을 적응할 수 있도록

훈련을 시키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교육3일차

배변판 위로 올라갑니다.

며칠후 다시 찾았는데

배변판위로 올라가서

변을 보았다 합니다.

 

 

황금손의 자작하우스

풍차가 보이는 집

4년의 역작 아이디어 하우스

 

손재주가 좋고

보배 같은 사람이 있다 합니다.

안으로 들어가자 에상치 못한

광경이 보이고 있습니다.

물레방아, 풍차

600평 정도 되는데

손수 다 만들었다 합니다.

제일 먼저 연못을 만들엇다는데

물고기가 보입니다.

고물상에서 헌자재를 구해서

풍차를 만들었다네요

타이어 휠도 달려 있고

어디로 연결이 되어 있는데

물레방아와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물레방아의 힘으로 돌아가는

풍차이네요

연못에도 재미 있는 것이 잇다는데

징을 치자 물고기들이 모여듭니다.

징을 치면서 먹이를 준다 하네요

직접만들었다는 수영장

그리고 숨겨놓은 야심작이 있다는데

주문을 외우자 문이 열립니다

스위치를 손으로 눌러서 여는

것이네요

동굴이 있다하는데 안으로 들어

가자 동굴이 보입니다.

수동으로 움직이는 동굴열차

길이가 약 30미터가 된다는데

폐자재를 활용해서

모두 만들었다 하는데

대단합니다.

설계도 없이 머릿속에 구상을

해서 만들었다 하는데

집안을 구경시켜주겠다고

문을 여는데 문을 4개를 통과해야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동그라미 3개를 그려 놓고

집을 짓기 시작했답니다

벽 두께가 1미터나 된다는데

도드레를 움직이자 창문이

열립니다.

굴착기 작업중 큰사고를

당하기도 했다고

몸에 큰 상처가 남아 있네요

풍차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하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하나의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토굴에서도 모터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왔다 갔다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