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웃집 

한국 생활 12년차 우크라이나에서

 댄서 레오

산다는 것은 숱한 넘어짐과 좌절

하지만 꿈을 이루기 위해서

꿈이 있기에 다시 일어섭니다.

 

 

아들과 함께 나온 레오 

귀화를 한지 3년이 되었답니다.

감추어진 매력을 드러내는 남자

춤추는 남자 레오

춤을  춥니다.

지금 이순간 주인공은 

냉기가 감도는 뮤지컬 

오디션장입니다.

연기를 보여주는 레오

오디션에 불합격을 했습니다.

6 때부터 춤을 추었다고 합니다.

감추어진 레오의 아픔 무릅이

아프다고 합니다.

줌바댄서의 자격증을 따려고 했는데

무릎이 아팠다고 합니다.

 

텅빈 연습실에서 혼자 연습을 하고

있는데 식지 않는 열정입니다.

시장을 보고 있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레오

한국에 와서 여자친구 생겨서

결혼하고 아들이 생겼다고

아들이 있어서 행복하다 합니다.

아빠가 요리를  하는지 물어보자

그렇지 않다고 대답하는 아들

된장찌개를 만들고 있는데

참깽이라고 하는 것인데

핸드폰으로 검색을 해보고

바로 참냉이입니다.

식탁에 음식이 차려지고 

먹고 있는 레오와 아들

 

아침일찍 찾아 온곳

유대인 커뮤티니센터라고 하는데

일하는 곳이라 합니다.

키파를 착용했습니다

센터대표가 한국말을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코셔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는데

물건이 아주 많습니다.

김치도 있다고 하네요.

이곳의 직원은 오직 레오 한명이라

합니다.

힘들다고 하는데

어쩔수가 없다고 합니다.

일을 하는 동안에도 꿈을 키우고

있다 하네요.

무릎은 연골이 찢어졌다 합니다.

코셔음식이란

유대교의 교리에 따라서 

만든 음식이라 하네요.

 

레오가 집에서 아침 운동을 하고

있는데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라 합니다.

아들을 깨워서 식사를 하고

가야 한답니다.

커플 잠옷을 하고

음식을 준비하는 레오

아들 다니엘도 준비를 하고

아침밥을 먹고 있습니다.

밥을 먹으면서 핸드폰으로

축구를 보고 있습니다.

꿈이 축구선수라고 합니다.

매일아침 정신없이 출근을 

한다고 하네요.

바빠서 수염도 깍지도 못하고

나왔다네요.

 

 

아들 다니엘은 친구들과 개인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초밥먹방을

하고 있네요.

소수정예를 위한 특급방송

그시각 레오는 퇴근후 집으로

갔습니다.

엉망진창인  그리고 학원으로

전화를 하는데 학원으로 가지

않았다고 하여 직접 찾아 

나섰습니다.

pc방에서 아들을 찾았는데

아들을 데리고 갑니다.

피아노 학원에  다니엘

혼자서   있는데 

아빠의 잔소리에 기분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냉랭한 기운이 흐르는 집안

아빠 앞에서 연주를 시작하는 다니엘

학원을 다니기 싫은데 자꾸

다니라고 해서 싫다고 합니다.

깊어지는 부자의 갈등

카메라가 없었다면  혼을 

냈을 거라 합니다.

 

답답한 마음에 홀로 나온 레오

영상통화를 하고 있는데

아버지라고 하네요.

아버지에게 아들 다니엘의 이야기를

하고 있네요.

 

다음날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우산을 쓰고 다니엘의 축구교실을

찾은 레오

축구가 절실하지 않은  같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다 합니다.

 

롤러스케이트장

아들과 함께 찾아 갔습니다.

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갔다고

하는데 춤을 추면서 즐거워하는 레오

아이들과 함께 춤을 추면서

즐겁게 놀고 있습니다.

 

아빠의 잔소리가 많아서 

힘들때도 있다는 아들 다니엘

축구선수가 되고 싶다고

고민을 했다 합니다.

 

꿈을 위해서 노래를 배우고 

있다는 레오

 번째 꿈이 트로트가수가 되는

것이라 합니다.

트로트가수 지망생

레오의 꿈을 지원해주는 선생님

어두운 터널에서 햇빛이 보이는 

것처럼 선생님이 나타났다 합니다.

집에서 쉬지않고 연습을 합니다.

근무중 잠시 쉬는 시간에

무언가를 찾고 있는데

통화를 하고 있는데

행사를 찾고 있는 것이네요.

매니저도 없고 기획사도 없답니다.

 

녹음식을 찾은 레오

한곡이 있는데  번째곡을

녹음하기 위해서 왔다 합니다.

진지하게 녹음을 하고 있는데

단점을 하나  고쳐나가고 있습니다.

조금씩 나아지는 노래실력

많이 좋아졋다고 합니다.

노래를 처음 시작할 때에는

음정도 맞추지 못했답니다.

아들 다니엘이 녹음실에 

찾아 왔습니다.

순조롭게 진행이 되는 녹음

쉬는 시간 아들 다니엘이

노래를 불러 봅니다.

다니엘에게 가장 좋은 친구 아빠

다니엘에게 아빠는 

크고 멋진 공룡 같은 존재입니다.

아빠가 자랑스럽다 합니다.

 

케잌을 사가지고  레오

아침마당에 아들이 신청한 것이

선정이 되었네요.

아들앞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레오

레오의 노래 선생님도 스튜디오에

나왔습니다.

아침마당의 출연  

사전미팅을 위해서 방송국을 

찾았습니다.

생방송을 위해서 사람들이 모여서

노래를 불러 보고 있습니다.

춤을 추면서 노래를 연습하고 있는 레오

열심히 노래 연습도 하고

평소보다 무서워진 나디오 선생님

호랑이 선생님을 데리고 왔다는데

바로 천태만상의 윤수현가수입니다.

레오의 노래를 들어 보고 

있습니다.

족집게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중간 중간 체크를 해서 

알려 주고 있네요.

공연전에는 녹차를 마시지

말라고 합니다.

한결 부드러워진 레오의 노래

 

레오가 병원에 있다는 소식입니다.

병원에 누워있는 레오

몸살이 와서 급격히 나빠진 

몸상태

아침마당 출연 당일

방송국에 도착을 했습니다.

그리고 아들도 왔네요.

미녀댄서들도 준비를 하고

분장을 하기 시작하는 레오

꿈을 향해서 한걸음 다가가고

있습니다.

쟁쟁한 출연자들의 무대가 이어지고

드디어 레오의 무대

그리고 그토록 기다렸던 무대

노래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무사히 무대를 마쳤습니다.

공연을 마친후 

눈물을 보이는 레오

꿈이었다고 하는데 

정말 행복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