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90년대 김혜수와 하희라와 함께 

트로이카로 불리던 책받침 여신 이상아

결혼하고 이혼하고 왔다 갔다

 것이 여섯 번이라 합니다.

 번의 결혼과 이혼 처음으로

자매들이 밝히는 이상아의 

결혼에 대한 이야기

우울증이 와서 진짜 죽을 

같았다 합니다.

 

 

그러나 지옥과도 같았던 삶을

버티게   하나뿐인  서진

훌쩍 자라서 성인이  딸은

이제 그녀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롤러코스트를  

기분이라고 합니다.

너무 많은 것을 경험했다 합니다.

화려한 오르막, 지옥의 내리막

아찔하고도 찡한 롤러코스터 인생

이상아의 인생다큐 마이웨이입니다.

 

저녁시간임에도 활기가 넘치는 

바로 헬스장인데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는 이상아

복부비만이라고 하네요.

몸매와 건강관리를 위해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트레이트의 혹독한 훈련에는

이유가 있다합니다.

이왕하는  재미있게 하겠다고

합니다. 코믹버전 로멘스도 

괜찮을  같답니다.

오랜만에 교양프로그램을 하기 위해서

메이커업을 하고 있습니다.

어린나이에 혜성처럼등장을 해서

광고도 많이 촬영을 했습니다.

당시에는 감성에 맞게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어느덧 36년차의 배우가 되었습니다.

 

모든 주어진일에 감사하다고 

그리고 녹화대본을 보면서 녹화준비를

하는데 눈이  보이지 않는다네요.

난시, 노안, 근시, 야맹증등이 있다고

눈이  힘들다 합니다.

세월앞에 장사가 없다더니

노안으로 고민입니다.

녹화장으로 들어 갔네요.

소개가 이어지고 카메라 앞에서

가장 행복해 보입니다

 

반려견과 산책을 하는 이상아

그녀의 중요한 일과중 하나인

반려견과 산책

어머니와  윤서진을 집에서

만났습니다.

반려견들이 여러마리이네요.

아주  개도  마리가 있는데

모두  마리라고 하네요.

아기자기한 소품과 컬러감이 

있는 인테리어

노란색이 행운의 색이라 하는데

노란색을 입고 갔다가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여배우 이상아의 침실에 인형들이

많이 있네요.

별명을 엘사라고 지어 주었다는데

친구들이 사준것이라 합니다.

또다른 애장품 썬그라스가 아주 

많이 있는데 중고로 팔기도 한다네요.

그녀의 집에서 가장 소중한 보물은

바로  이라 하는데 성격이  

맞지 않는다고 하네요.

피는 못속인다고 엄마를  

닮은 딸이라 합니다.

인기몰이중이라는 딸이라는데

대학에 가지 않았다는데 

대학에 가기를 바랬다고 합니다.

딸은 공부쪽으로 하고 싶은 

대학을 가고 싶은 생각이 별로 

들지 않았다 합니다.

결혼하고 이혼하고 출산하고 

결혼하고 이혼하고 왔다

갔다  것이 여섯 번이라고 하는데

인생에 첫실패를 경험했다는데 그래서

결심을 하게  결혼이라는데

애를 데리고 몸만 나오게 되었다 합니다.

힘들었던 것을 도와주었던 사람이어서

빨리 아빠를 만들어 주자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는데 13년을 

살았다 합니다.

 

오늘은 함께 블록놀이를 하기로 하였다는데

딸은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사춘기가

왔다고 합니다.

엄마만 본인을 찾지 않았다는 

집을 자주 나갔는데 저녁이면

집으로 돌아 왔다 하네요.

중학교 1학년 2학년때까지

그랫답니다.

입이 가벼워서 연애를 해도  이야기를

한다는 이상아

어느덧 훌쩍 자란 딸과 연애이야기를

하고 있네요.

 

묵묵하게 곁에서 지켜준 친구

중학교 초등학교 친구를 만났습니다.

친구와 같이 오디션을 보러 친구를

따라서 갔는데 친구는 떨어지고 이상아

본인만 되었다 합니다.

동자승역을 맡아서 스타가 되었다

하는데   후에 광고가 들어 왓다고

합니다.

6개월이 지난 이후에 전속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계속 오래 만날   있는 것은

인간미가 있고 의리가 있다는 친구의 

이야기 입니다.

스물여섯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는데 친구들이 이상아의 

결혼을 막을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불과 얼마전에도 이상아가 위태로워

보였다고 합니다.

주변에  알렸다고 하는데 그래서

불미스러운 일이 벌어지지 않았답니다.

지금은 상아가  안정이 되어 가고

있는  처럼 보인다고 하네요.

불안했는데 요즘에는 안정이 되어

보인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무너질 수가 없습니다.

 

그녀가 계획한 아주 특별한 여행

반려견과 어머니

처음으로 가족들 세자매와

어머니와 여행을 오게 되었답니다.

속속 도착하는 가족들

언니도 도착하고 언니의 큰딸 

둘째딸등 가족들을 소개하고 

있는데 세자매가 외모가

닯았습니다.

자매들을 위한 이상아의 특별한

계획이 있다는데

어디를 가고 있는 세자매

세바매가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자 한답니다

결혼과 출산 이후에 이렇게 

세자매가 여행을 하는 것은 처음이라 합니다.

 

소녀 감성이 폭발하는 세자매

어린시절로 돌아간  웃음이

끊어지지 않는 세자매입니다.

 때문에 어릴  세자매가 많이

싸웠다고 합니다.

어린시절의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어릴 때에는  살았네요.

많는 재산을 순식간에 탕진했다는

아버지 였다고 합니다.

동생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해주었다는 이상아

힘든 시기에 서로 힘이 되어 주었다는

자매들 입니다.

현실을 벗어나고 싶어서 선택한 것이

결혼이었다는데 이런 것을 지켜본

자매들은 암담했다 합니다.

결혼은 좋았는데 문제는  대상자가

문제였다고 이야기를 하는 언니

이상아는 자신은 자료가 없는데

동생이 자료를 가지고 

있다네요.

언제나 편히   있는 안식처가

되어  것은 가족이었다 합니다.

식사준비를 하는 언니와 동생

고기를 굽고 여행은 역시

먹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푸짐하게 한상 차려진 식탁

세딸과 함께 세상행복해 보이는

어머니 입니다.

직접 운전을 하면서 매니저 일까지

해주었다는 어머니

혼자 되신지가 거의 30년이  

되어 간다고 합니다.

요즘 자매들의 가장  걱정은

바로 어머니의 건강입니다.

어머니가 한해 한해 다르다고 하는데

괜찮다고 이야기를 하시는 어머니랍니다.

 

인생의 가장 젊은 날은 오늘

가족촬영을 한다고 하는데

꽃단장을 하고 있습니다.

방에서 반려견 단장에 한창인

이상아인데 강아지와 같이 사진을

찍기로 해서 강아지를 단장하고

있습니다.

부랴부랴 준비를 마치고 

스튜디오에 도착을 하였는데

무언가 순조로워 보이지가 않습니다.

강아지들이 난리법석인데

드디어 촬영이 시작이 되고

행복해 보이는 가족들입니다.

처음있는 일이라서 재미가 있다 합니다.

무사히 촬영은 끝이 났지만

다시 옷을 갈아 입고 촬영을 나선

어머니입니다.

엄마의 영정사진을 준비하는

것이라 합니다.

엄마의 동생분이 돌아가셨는데

사진이 없어서 힘들었다면서

사진을 찍기로  것이네요.

어머니의 마음이 무거울까

웃고 있습니다.

 

방송활동이 점점 늘어가고 있다는데

이상아를 긴장하게 만드는 녹화라는데 

김수미씨를 만났습니다.

개그맨 윤정수도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20년만에 만나는 것이라 합니다.

나이가 같다고 하네요.

동갑내기 친구덕분에 긴장이 풀린다고

하는데 예능이든 교양이든 다방면으로

활동을 많이 하려고 노력한답니다.

 

모든 것을   보았다는데

숨가쁘게 지금까지 살아 왔다는데

그녀가 만들어갈 황금빛 인생

응원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