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프리스타일 줄넘기 신동

줄넘기를 하는 소년이 보이는데

줄넘기를 보여 준다고 하면서

삼단뛰기를 했다 합니다.

진짜 실력을 보여 주겠다면서 

현란하게 움직이는데 줄넘기를

하는 것인지 묘기를 하는 것인지

대단합니다.

프리스타일 줄넘기는 정해진 

시간에 마음대로 하는 것이라는데

나이가 9살이라 합니다.

신기하고 서커스를 하는 

같다고 합니다.

열심히 하다 보니까 실력이

이만큼 되엇다고 하네요.

 

갑자기 무언가를 꺼내고 있는데

와이어 줄넘기라고 하는데

스피드 줄넘기를 한다는데 

아주 빠른 속독로 줄넘기를 하고

있는데 1초에 5번입니다.

30초에 200 정도

프리스타일에 일반 줄넘기를 

하면 거의 점수가 없다고 합니다.

3 뛰기는 물론 4 뛰기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파워동작을 하기도 하고

다양한 동작으로 줄넘기를 합니다.

랩이라는 기술도 하고

무었보다도  감고  풀고

해야 한다 하네요.

화려한 기술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책에 없는 것이라고 

외국사람들이 하는 것을 보고

직접 안무를 짯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프리스타일 줄넘기가

시작되고 멀티플 릴리즈  

다양한 기술이 선보입니다.

열심히 연습을 하고 있는데

어려운 기술이라고 하면서

아직 공개를 하지 않은 것이라네요.

 

일사이 모두 줄넘기 영상으로 

줄넘기 영상을 보다가 

따라 해보기도 하고

지금까지 받은 메달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받은 메달  있고 

지도자 자격증까지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줄넘기를 접하고

어릴 때부터 줄넘기를 가지고

놀았네요.

줄넘기 국가대표 시범단을

찾아 갔습니다.

국가대표 사이에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줄넘기의 천재 안재원

준우의 줄넘기 시범이 보여지고

평가는 진짜 잘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기술적인 완성도가 높다고 하네요.

국가대표와 같이 해도 똑같이 합니다.

다음날 여느때와 같이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기술이 성공이  때까지 멈추지 않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줄넘기 세계챔피언이 되고 싶답니다

 

 

도토리 월드

도토리의 변신

산에가서 무언가를 한다는데

산에서 무언가를 하고 있는 사람이 보입니다.

물에서 예술을 한다고 하는데

사진을 찍은 것을 보여 주는데

앙증맞은 것인데 직접 만든 

인형이라고 합니다.

도토리 인형이라고 하네요.

자연을 이용한 아주 기막힌

모양이 나옵니다.

정말로 그럴듯한 사진이 나옵니다.

조그만 가게를 하나 하고 있는데

시간이 나는데로 하고 있답니다.

도토리의 인형들이 아주 많이

보이고 있는데  같은 것이

하나도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두 직접 만든 것이라 합니다.

캐릭터인형을 만든 것이라는데

이소룡의 모양 포파이와 올리브

이정현의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을 보여주겠다는데

순간적인 장면 고기를 잡는데

뱀이 나타난 장면

뒤를 보아야 한다는데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는 모습이네요

만드는데 열흘이 걸렸다는 작품

퀸과 프레디 머큐리

작은 도토리에 기타줄까지

기억에 많이 남는다 합니다.

센스등으로 조명까지 넣었답니다.

우리나라의 정서와 과거와 현재를

표하는 소재가 된다 합니다.

재료들을 모아 놓았는데

언제든지 만들  있답니다.

도토리의 깍정이도 있고

 외에 다양한 재료로 만든다고 하는데

마이클 잭슨을 한번 

만들어 보겠다고 합니다.

이리 보고 저리 보고 도토리를 보고 

있는데 도토리가  틀리다고 합니다.

포즈를 직접 취해 보고 만든다고 

하는데 제작진이 동착을 취해주고

 되었다고 하는데 재료를 준비하고

만들기 시작합니다.

나뭇가지로  다리도 만들고

옷도 만들어 주는데 고치를 사용합니다.

대나무 빚자루도 손가락으로 

재탄생이 되고 만드는 과정이

복잡합니다.

사람들이 하나씩 달라고 하는데

줄수가 없다고 합니다.

5시간을 작업해서 드디어

만들어진 마이클 잭슨

도토리의 변신이 무궁무진합니다.

어릴 때의 추억들이 많다고 

하는데 그런 작품들이 아주

많이 보입니다.

만들어 놓은 작품에 스토리가

있네요

사람들이 찾아 왔습니다.

자세히 보면 아이디어가

숨어 있다 합니다.

폐핸드폰을 이용해서 

용접하는 장면이 연출이 되었습니다.

소품을 이용한 재치있는 작품들이

돋보입니다.

시계를 주고 작품을 만들어 보라고

그리고 생각을 하고 

만들기 시작합니다.

속도가 빠르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어떤 작품이 나올지 궁금합니다..

 

완성이 되었다는데 인형이 움직이는데

스케이트를 타고 있는 모습인데

초침에 달아 놓아서 스케이트를 

타고 있는  같습니다..

도토리를 만나기 전에는 등산이었다고

하는데 일에 묻혀서 살았다고

너무 힘들고 쓸쓸하고 외롭고

그런 와중에 산에 갔는데

도토리가 눈에 보였다고 합니다.

며칠  무언가 재료를 

준비하고 있는  

영화속 장면을 한번 만들어

보고자 한다 합니다.

10시간째 작업이 이어지고 있는데

대방의 작품은 바로 기생충

봉준호감독의 모습까지

아주 디테일하게 만들었습니다.

 

 

유쾌한 미용실

전라도 어느마을

화려해 보이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큼지막한 반지 그리고

염색한 머리

안경을 벗자 화장이 화려합니다.

옷도 화려하고 그런데

본인은 보통이라 합니다.

궁금하면 따라 오라 하네요.

도착한 곳은 미용실

일을 시작하기 전에서 단장을

하고 있습니다.

마스크로 화려하게 꽃무늬입니다.

그리고 머리를 자르고 있는데

미용실 사람들은 모두 반짝이옷을

입고 있습니다.

모두 자매간이라 합니다 

옷도 모두 반짝이이네요

반짝이 네자매입니다.

한사람이 파트를 나누어

맡아서 하고 있네요.

언니의 화려함에 반해서

따라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0개의 피어싱

그리고 반지 발찌까지

장식이 화려 합니다.

이런 것이 아주 좋다고 하네요.

네자매가 같이 일을  지가

무려 17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갑자기 들려오는 소리

가야금 소리가 들리는데

둘째가 연주를 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퇴근시간 각자의 집으로

돌아가는데 집안으로 들어가자

현관에 화려한 신발들이 아주많고

옷도 아주 많은 화려한 옷들

연예인의 옷들 못지 않습니다.

옷들이 모두 화려합니다.

옷들이 범상치가 않은데

한번 걸쳐보는데 

해외직구로 옷들을 구매한다고

합니다.

집안에서도 잘때에도 반짝이를

입고 잔다고 합니다.

민낯을 보여 주지 않는다는데

가족에게도 보여 주지 않는답니다.

드디어 화장을 지운 민낯인데

피부가 아주 고와 보입니다.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학업을 포기하고 취업전선에

뛰어 들었다 합니다.

그리고 아주 힘든 시절이 있었다

합니다.

너무 힘들고 어렵게 살아서 

응어리가   같다고 합니다.

스스로 화려하게 하면 

감추어지지 않을까 

했다고 합니다.

감추고 싶은 모습이 화장을

통해서 자신감으로 

다음날 아침 화장을 하는 공간

화장실에 만들어 놓았는데

자신의 행복을 위한 화장

이라고 하는데 30분만에 

이루어진 화려한 변신입니다.

화장을 하고 나면 너무

기분이 좋다고 합니다.

함께 일을 해서 더욱 행복하다는

네자매 입니다.

일을 하고 음식을 먹고

바쁩니다.

서로 의지를 하고 있다 합니다.

며칠뒤 특별한 외출에 나섰다는데

옷가게로 들어 갔는데 

화려한 옷과 반짝이 

반짝이가  어울린다고 하는

동생들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