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현장르포 특종세상

분홍립스틱 강애리자 무대공포증이

오게 된 사연

 

1988년 히트곡 분홍립스틱으로

인기가 있었던 강애리자

결혼식장에서 강애리자씨를

만났는데 축가를

부르기 위해서 왔다고 합니다.

마이크를 체크하고

시간이 다가올수록 긴장을 하고

있는데 드디어 무대에 오를 시간

축가는 히트곡 분홍립스틱입니다

노래가 시작이 되고 노래를

결혼식에 맞추어 개사까지

했습니다.

무대가 무섭다고 합니다.

무대공포증이 있다고 하는데

왜그럴까요

 

경기도 광주

강애리자씨를 찾아 갔습니다.

집안으로 들어가자

남편과 같이 반겨 줍니다.

이사를 온지 1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목관리를 위해서 교외로 나왔다 합니다.

유독 눈에 들어오는 카세트테이프

4050년을 부모님이 가지고

계시다가 나누어 주었다고 하는데

작은별가족가족입니다.

 

재미 있는 것을 보여 주겠다는데

각 과목마다 노트가 있어서

팔았다는데 어릴 때 노트의

표지모델이었네요.

만화영화의 주제곡 모음을

만들어서 판매를 했다는데

작은별 가족 시절에 50

 전부다 하면 300곡 정도가 된다네요.

마징가Z, 요술공주세리, 플란다스의 개,

어렸을 때에는 가족들이 불러서

불렀다고 하는데 목소리 자체도

어린 목소리여서 불렀다고 합니다.

 

갑자기 가발을 쓰고 있는데

노래를 하고 싶어서

유튜브를 개설했다고 하는데

남편이 기타를 치고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개사를 해서 부르는

부부입니다.

코믹하게 노래를 하는 이유는

가수가 긴장을 하면 관객들이

안다고 하는데 가수가 즐겨야

된다고 합니다.

노래를 즐기는데 무대공포증이

있는 이유는

열린음악회에서

아이들 교육을 위해서 미국으로

갔는데 가족들의 배려로

18년만에 노래를 부르게

되었는데 그전에는 몰랐는데

공포가 생겼다 합니다.

남편이 주방에서 물을 만들고 있다는데

음양탕이라고 해서 찬물과

뜨거운물을 반반으로 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아내의 건강을 생각해서 만드는

물이라는데 차가버섯도

넣고 있습니다.

노래를 할 수 있게 묵묵히 뒷바라지를

하는 남편입니다.

 

부부가 같이 부르는 노래

남편의 기타 연주와 어울리는 화음

팬들이 남편과 듀엣을 이야기

해서 유튜브를 통해서

노래를 한다고 하는데 노래를

연습하면서 많이 지적을 하는

강애리자

 

다음날 외출준비에 바쁜데

모자도 쓰고 홀로 외출에

나서는데 혼자 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인생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사람을 만나러 간다고 합니다.

한 건물로 들어 섰는데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있는데

바로 위 오빠 강인구씨라 하네요.

분홍빛립스틱등 많은 곡을 작사

작곡을 했다고 합니다.

재능이 아까워서 솔로로

한번 해보라고 제안을 했다고 하네요

LP판을 가지고 왔는데

작은별가족의 역사라 합니다.

작은별가족이 사라진 이유

각자 가고 싶은 길이 있었고

사회적인 문제도 있었다 하네요.

7남매가 방송에 나온다는 것을

제한했다 합니다.

다른 가족들은

1번 사업해외에서 사업

2번 전도사업

3번 섹스폰강사

4번 방랑자

7번은 자전거탄 풍경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합니다.

 

예전의 노래를 불러 봅니다.

옛날 생각이 난다고 하네요.

거리를 걷고 있는 부부

계속 걷기만 하고 있는데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보려고

열심히 걷고 있다 합니다.

중간에 쉬면서 간식을 먹고

있는데 당을 보충한다 하네요

몇 년전에서 부산에서 서울까지

국토종단을 한적도 있다합니다.

17일만에 도착을 했다는데

무기력증을 없애기 위해서

시작을 한 것이라 합니다.

꼭챙겨나오는 것은 선크림

인공눈물, 항생제등 비상약을

챙겨서 다닌다 하네요.

휴식을 마치고 다시 걷습니다.

 

어딘가에 온 부부

한 카페로 들어서는데

오빠를 부르고 있습니다.

유승안야구감독인데

세 번째 오빠와 고등학교 동창이라네요.

힘들 때 많이 도와 주었다는

오빠라 하네요.

현실적인 조언을 해 주고 있습니다.

며칠후 커플옷을 차려 입고

어디를 왔는데 오빠 강인구씨의

녹음실에 왔는데

부부의 신곡을 녹음하러 왔다 하네요

우선 지난번 녹음을 먼저

들어 봅니다.

아줌마가 쓴 아줌마 가사라 하네요

녹음을 시작합니다.

남편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무대에서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시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