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영재발굴단

 

 

머리를 흔드는 의문의 소녀

매일 같이 펼쳐지는 광경이라고 합니다.

충남 아산시로 제작진이 갔는데

이름이 아영이라고 합니다.

학교를 마치고 매일 온다고 하는데

매일 춤을 추던 장소도 확인을 하고

CCTV까지 확인을 했습니다.

문구점입니다.

 

 

하교시간이 되자 아이들이 문구점에

많이 왔는데 조금 있다

주인공이 등장을 하고 

화려한 댄스를 추기시작합니다.

엄마가 보도록 CCTV앞에서 춤을 

춘다고 합니다.

한바탕 춤을 추고 나서 어디론가

가는데 집으로 갔네요.

상장과 옷을 보여 주는데

상장도 많고 옷도 화려합니다.

 

옷이 이쁘다고 하면서 

야하다고 춤을  때에만 입는 옷이라고

하면서 옷을 갈아 입고 

춤을 추기 시작하는데

가영이표 밸리댄스라고 합니다.

10 가영이라고 하는데 

벨리댄스에 대하여 설명을 합니다.

이집트에서 시작을  춤이 바로

벨리댄스라고 합니다.

 

 

가영이의 벨리댄스 타임

음악에 몸을 맡기고 춤을 추기

시작하는데 동작과 표정으로 춤을

표시하면서 정말  춥니다.

4  춤을 배우러 갔다가 안된다고

하여 5세가 되자 마자 춤을 배우기

시작하였다고 해요.

 

운명처럼 시작한 벨리댄스라고 하는데

벌써 6년째라 하고 

받은 상장이 엄청 많아요.

유치원 때부터 많은 상을 받았다고

하는 가영이의 어머니

학원에  가영이가 여러 사람들과 

같이 춤을 추고 있는데 이라키라고

합니다.

 

 

가영이가 시범을 보이고 

머리를 돌리면서 춤을 추고 

선생님이 나가고 가영이에게 부탁을

한다고 하였는데

가영이가 춤을 가르키기 시작합니다.

칭찬도 하면서 자세하게 설명을 하고

아주  가르치네요.

 

자격증도 있다고 하는데

벨리댄스 자격증이네요.

골반을 많이 사용하는 춤이고

굉장히 어려운 춤인데 표정도 중요하고 

감정을 표현을   알아야 하는데

감정표현하는 능력이 좋다고 하네요.

다양한 장르에 맞추어 춤을 추어

보라고 주문을 했는데

느린 발라드 음악도 있고 

자신이 있다고 하면서 열심히

노력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

아이돌의 음악에 맞추어 골반을 돌리고

튕기기도 하고 그리고 느린 음악에도

자연스럽게 춤을 추고 슬픈 감정도

표현을  내고

가사를 생각하면서 춤을 춘다고 하네요.

다음은 민요곡에 맟추어 소품을 활용하여

춤을 추는데 

벨리댄스가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가족들이 영화감상을 하는데

가영이는 배를 움직이네요.

 

리모컨을 달라고 하여 텔레비전을 

꺼고 가족들 모두 일어나라고 하면서

가족들에게 춤을 가르쳐 주는데 

힙드롭이라는 쉽지않은 동작을

해보라고 합니다.

정크, 푸시 동작을 배워보라고 하고

가족들은 열심히 따라서 합니다.

아빠가  따라서 하는데 예전에 

춤을  추었다고 하면서 동작을 보여 주는

것이 예사롭지가 않아 보입니다.

 

그래서 아빠가  따라 하는 모양입니다.

벨리댄스는 건강에도 좋다고하는

가영이 

벨리댄스 선생님이 되고 싶다고 하는데

꿈을 이루기 위하여 

영상을 보면서 그런데 표정이

심상치가 않는데 벨리댄스를

향한 일반인들의 시선 때문에 그런 것이라

합니다.

 

좋아하는 춤에 대하여 

편견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한 문제

제작진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 했다는데

야스민 벨리댄스를 만났는데

벨리댄스의 여신으로 불린다 합니다.

한번 보고 싶다고 하여서 

춤을 추기 시작하는 가영이

힘이 엄청 좋다고 평가를 하고

설명을 하면서 가르쳐 주기 시작하는데

가르쳐 주는데  따라서 합니다.

 

표정 연기까지 가르쳐 주는데 

 따라서 한다고하고

 벨리댄스가 좋으냐고 물으니

춤을 추면 즐거워진다고

하는데 정신건강에도 좋다고 설명을 해주네요

16 17 정도 되었다고 하는

벨리댄스의 여신인데

야하다 선정적이다 라고 하는 부분에 대하여

많이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한 생활체육으로서도 자리를 잡을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있다 합니다.

가영이가 제일 좋아하는 댄서라고 하네요.

같이 파이팅을 외칩니다.

벨리댄스는 즐거움이라고 하는 가영이

춤을 추는 자신을 보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방송을 마무리 합니다.

 

https://youtu.be/Y35Y6v8tvDo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