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국생활 6년차 미키

남편과 함께 나왔습니다.

경주에서   가요제에서 노래하는 

미키의 모습에 반한 

남편 경표 씨의 적극적인 

구애 끝에 혼을 했답니다.

 

 

황금색 벌판이 보이는데

갑자기 노래가 나오는데

미키가 노래를 부르고 있네요.

시어머니가 항상 즐겁다고 하시네요.

남편이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데 

잔소리인가요?

남편이 목관리에 좋은 약을

주고  미키는 코를 막고

먹네요.

아내를  챙기시네요.

매니저 역할을 자처 하신다 합니다.

아이들을 챙기고 있는 미키

머리도 묶어주고 등교준비를

시켜줍니다.

 

 

아이들 등교까지 시켜주는 미키

저녁준비를 위하여

시장을 찾은 미키와 시어머니

생선도 사고

한국요리를  하느냐고 물어보자

요리는 안다고 합니다.

한국대추보다 필리핀

대추가 크기가 작다고 하네요.

한국어를 배우기위하여

시어머니가 미키에게 

장을 보도록 한다는 군요

저녁을 준비하는데

식탁이 푸짐합니다.

한식도  먹는 미키

왕평가요제에서

예선을 통과했다는 메시지가

왔습니다..

옆에서 남편이 칭찬을

 주네요.

남편이 아내 미키를 위하여

관리를 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양봉을 하기 위하여 

준비를 하는데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다는 미키

 뒤뜰에서 양봉을 하고 

있다는데 벌통이 많이 보이고

주업은 양봉이고 부업은 매니저

 

말벌을 잡고 있는데

두사람이 깨가 쏟아집니다.

갑자기 병원에 갔네요.

더운나라에서 와서 그런지

감기를 달고 산다고 하면서

진료를 받는 미키

편도선이 부어 있다는

의사

체온관리 잘하고

물자주마시고

심하면 병원에 오라고 합니다.

건강관리후

대구 서문시장으로 갔는데

노래 연습을 하고 있네요.

고음의 노래도 무난하게

 부릅니다.

 

비가 온다고 하는데

밖으로 가보니 정말로

비가 내립니다.

다급하게 설치된 무대를 확인하러

가는데 걱정을 합니다.

담당장에게 전화를  보는데

취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사람이 많은 곳에서 노래할 

경우가 없었는데

아쉬워합니다.

두사람은 다음 기회를 

기약합니다.

 

시어머니 손맛을 전수받는 

칼질도 하고

한국음식은 반찬을 많이 만들어야

하는데 필리핀은 하나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무를 잘라서 소금을 치고

모든 음식에 꿀을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데

집에 설탕이 없다고 이야기하는 남편

열심히 칼질을 하면서

요리를 하는 미키

요리를 끝내고 과일을 먹는시간

결혼을 하고나서 아들이

많이 바뀌었다고 하는 어머니

가족들의 속풀이 시간입니다.

 

 초아를 만나러 가는 미키

편의점 앞에서 만났네요.

편의점에서 먹을 것도 

사고 앉아서 먹는 모녀

집에가서 이야기 할것이냐고

묻자 안한다고 하는 초아

 

엄마가 외국인이라서

학교에서 아이들이 

놀림을 당할까봐 걱정했다는 미키

 

가요제 본선에 갔네요

7번이네요 

남편은 보이지 않는데 밥을

사러 간다고 하더니

편의점으로 갔습니다.

음식을 사서

배고픈 아내에게

전달을 하고

아내는 열심히 메이커업을 하고 있습니다.

남편은 차안에서 딸과 

밥을 먹고 있네요.

가족들은 큰상을 기대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아주 많습니다.

 

 

드디어 미키의 차례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무사히 노래를 마치고

즐거워 하는 가족들

무대가 끝나자 마자 

가족들 곁으로  미키

 했다는 남편의 이야기

드디어 시상식의 시간

인기상을 받은 미키

상금과 함께 상패

좋아하는 시어머니

그러나 남편은  좋지는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집으로 향하는 가족들

 

기대는 대상을 했으나

2등이나 3등을 했으면

했다고 합니다.

 

케이크가 등장을 하는데

오늘은 특별한 날인가요

미역국도 보이고

누구 생일인가 봅니다.

남편이 주방에 있네요.

생일의 주인공은 바로

아들인데

엄마에게 편지를 쓰네요.

낳아준 엄마도 아닌데

잘해 준다고 이야기 하네요.

가족들 분위기가 화목한데

갑자기 아들이 엄마를 

부르고 편지를 엄마에게

주는데 

남편에게 자랑하는 미키

엄마에게 뽀뽀를 하라고

하자 입을 닥고 오겠다고

그리고 뽀뽀를 하네요.

 

고양시 일산에 갔네요

김연자씨콘스트에 아내를

데리고  남편

처음으로 콘스트장에 갔다고 합니다.

전국에서  관객들로 가득  

공연장

아모르파티 노래가 나오고

공연장이 후끈 해집니다.

콘스트가 막이 내리고

김연자씨를 만난 미키와 남편

그리고 시어머니

꿈이 가수라고 하자

노래를 한번 들어 보자고 하여

노래를 부르는 미키

실력이 대단하다고 하는

김연자씨입니다

가수가   있겠다고 합니다.

음색도 이쁘고 

무조건 밀어 주어야 된다고 합니다.

계속되는 칭찬을

합니다.

사진도 찍었답니다.

여운이 가시지 않았는지

의자에 앉아서

울컥하는 미키

열심히 하면 좋은 날이 있을 것이라고

격려를 하는 남편입니다.

 

 

 

 

 

 

 

https://youtu.be/QqGSXOzQ1fk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