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놀라운 토요일

응답하라 90’s

 

 

유피

멤버는

이정희, 이해정, 리온, 이켠

 

바다

나의 볼에 입을 맞춰 

  사랑한다 말하는

  널보면 마음이 더불안해

 가지더라도 

 절때 너만은 내꺼란걸 

 그렇게 말하고 다닐꺼야 

   내게만 만만 

자꾸자꾸 커저만 가는거야 

   내게만 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걸까 

   내게만 만만 자꾸자꾸

 커저만 가는거야 

   내게만 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걸까

  울고 싶었어 내앞에 

 봤을때 

 너무도 커저버린

 너였기에 나는 

 초라해 졌던거야 

 내손을 잡아주기를 바래 

  나를 보낼께 내게~

나의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내게만 만만 

자꾸자꾸 커저만 가는거야

    내게만 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걸까 

   내게만 만만 자꾸자꾸

 커저만 가는거야

    내게만 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걸까

 야이야야야 야이야야야 

야이야야야 야이야야야

 야이야야야 야이야야야 

야이야야야 야이야야야

 나의 볼에 입을 맞춰 

  사랑한다 말하는

  널보면 마음이 더불안해

   가지더라도 절때 

너만은 내꺼란걸 

 그렇게 말하고 다닐 거야

 난난난난 울고 싶었어

 내앞에  봤을때 

 너무도 커저버린 너였기에

 나는  초라해 졌던거야

  내손을 잡아주기를 바래 

  나를 보낼께 내게~

나의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 그렇게 잠들면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나의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 그렇게 잠들면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삐삐밴드

멤버는

이윤정(보컬), 달파란(베이스), 박현준(기타)

록밴드이며

1995년에 1 음반 문화혁명 발표하며 데뷔

 

유쾌한 씨의  씹는 방법

 

껌을 씹는 유쾌한씨를 보라

 껌을 씹는 유쾌한씨를 보라 

번득이는  커다란 입술 

약간 삐뚤어진 콧털 

 껌씹는 방법도 여러 가지

  앞니로 씹기 어금니로 씹기

 송곳니로 가르기 

풍선도불고 소리도내고 

밥먹은후엔 항상 유쾌한씨는

 유쾌하기도 하지 

 유쾌한씨는 유쾌하기도 하지 

 유쾌한씨는 유쾌하기도 하지

  유쾌한씨는 유쾌하기도 하지

 여자를 보는 유쾌한씨를 보라

  여자를 보는 유쾌한씨를 보라

  충혈된눈 더듬거리는 

 솜씨 높다란 콧등 보는시선도

 여러가지 다리 보기 

 가슴보기 히프 보기

 부풀려 보기도  하고

  빠지게 하고

 잠자기 전엔 항상 

유쾌한씨는 유쾌하기도 하지

 유쾌한씨는 유쾌하기도 하지 

 유쾌한씨는 유쾌하기도 하지 

 유쾌한씨는 유쾌하기도 하지 

 세상을 보는 유쾌한씨를 보라

 세상을 보는 유쾌한씨를 보라 

 번득이는  유창한 말솜씨 

커다란 콧구멍  보는 방법도

 여러가지 앞으로 보기  옆으로 보기

 나누어서 보기 허풍  떨고 

시끄기도 하고 술먹은 후엔 

항상 유쾌한씨는 유쾌하기도 하지

 유쾌한씨는 유쾌하기도 하지 

유쾌한씨는 유쾌하기도 하지 

 유쾌한씨는 유쾌하기도 하지

 

 

비쥬

멤버는

주민(리더), 문윤진)

 

누구보다  사랑해

 

rap) 가끔 길을 걸어가다

 뒤를 돌아보면 

너와 함께 했던 

 지난날이 너무 그리워

 아주 아주 오랜 시간이 지나

  그땐  오늘을 

그리워 하겠지 언제나

  내곁에 있어 주었지

  힘들때도 기쁠때도

 너는 나의 사랑스러운 친구인거야

  이젠 너를 위해 

내가 모든걸 해주고 싶어 

이세상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

 너의 작은 세상을 

 바이올렛 향기같은 

너의 미소를 언제까지 영원히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 

파란 하늘 꿈처럼

  변함없는 친구같은 

너의 마음을 언제까지 영원히

  rap) 아침햇살 맑은 창가에

 기대어 바람에 실려온 

너의 향기를 맡으며 

 우리 작은 두손에 담긴

 아름다운 세상 언제까지

 우리를 비추어 줄거야 

 지난 여름 바닷가에 담긴

 너와의 작은 약속과 행복한

 꿈들이 언제까지 

 너와 나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우리를 비출거야 

 아침 햇살이 창가에 비칠때면

 너의 해맑은 미소가 

 행복하게해 두눈을 감고

 파란 하늘을  

우리 함께 그린 예쁜 세상을

  이세상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

 너의 작은 세상을

  바이올렛 향기 같은 

너의 미소를 언제까지 영원히

  rap) 가끔 길을 걸어가다 

뒤를 돌아보면 너와 함께 했던

 지난날이 너무 그리워 

 아주 아주 오랜 시간이 

지나 그땐  오늘을

 그리워 하겠지  언제나  내곁에 있어 주었지

  힘들때도 기쁠때도

 너는 나의 사랑스러운 친구인거야 

 아침 햇살이 창가에 

비칠때면 너의 해맑은

 미소가 행복하게해 

너와 함께하며 지내온 

날들 그속에 간직한 우리의 

사랑을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너의 모든 것을

 언제까지나 언제까지나

  (아침 햇살 맑은 창가에 기대어 

바람에 실려온 너의 향기를 맡으며)

 너를 사랑해 

(우리 작은 두손에 담긴 

아름다  세상 언제까지 

우리를 비추어 줄거야)

 너의 모든것을 

 (지난 여름 바닷 가에 

담긴 너와의 약속과 행복한 꿈들이)

  언제까지나 

 (언제까지 너와 나의 마음속에서

 영원히 우리를 비출거야)

 

https://youtu.be/xaThmuBym4I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