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생다큐 마이웨이

1970년대 최고의 톱스타 배우 이승현

 

 

1970년대 하이틴 영화 고교얄개시리즈

최고의 톱스타 배우 이승현

돌연 유학길에 올랐을 때

여배우와의 스캔들 때문에 외국갔다

빚이 있어서 외국을 갔다는등

그런 루머들이 사실 많이 돌았답니다.

새로 만난 아내를 어머니가 한번

보시고 했으면 기뻐 했을 것이라고

지옥의 유학시절과 사업 실패

그리고 이혼과 재혼

파란만장했던 삶과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

안 뵌지가 19

아버지도 보고싶고 그립다 합니다.

오랫동안 소식이 닿지 않았던

아버지와의 극적인

연락이 되었습니다.

 

고교얄개의 주인공 이승현

20여년만에 듣는 아버지의 목소리

이승현의 6개월차 신혼생활 공개

 

영원한 청춘 영원한 얄개

낭만과 감성이 충만했던 70년대

조치원에 온지 1년이 되었다는데

관객 25만을 기록한 얄개시대

소식을 접하기도 어려웠다고 하자

은둔생활을 했다는데

사람들에게 많이 이용을

당해서 사람을 만나면 두려움이 생긴다고

합니다.

지난해 재혼을 했다네요.

조치원에 와서 아내를 만나고

옆에서 뒷받침을 해주어서

큰 보탬이 된다 합니다.

 

집에서는 다 한다고 하면서

요리를 하는 이승현

두사람이 먹을 만큼을 한다네요.

요리를 할 때 도마를 쓰지 않는데

도마가 없답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완성햇는데

혼자 산 기간이 있어서

요리를 대충해서 배불리 맛있게만

먹으면 된다 합니다.

국 하나면 된다 합니다.

집에 들어가면 반기는 사람이

없다는 것

혼자 생활을 할 때에는

마음이 찹착했다고 합니다.

 

홍혼의 문턱에서 운명처럼 만난 아내

아내가 운영하는 식당을 돕는 일

운동삼아서 걸어서 가게로

간다고 합니다.

아내와 함께 장을 보러 나왔는데

신혼부부답게 다정한 두사람

읍내 한면에 자리한 아내의 가게

벽에 사진과 사인이 붙어 있네요.

연기학원 수업을 위해서

내려왔다 합니다.

처음에 만났을 때에는

별로 안 좋아 했다 합니다.

서울에서 내려와서 커피를 마시는

것이 데이트였답니다.

 

누구보다 기뻐했다는 오랜 벗

배우 김정훈입니다.

만나는게 한 2년 정도 되엇다는데

처음으로 가게에 와 본다고

하면서 가게도 들어가서 만났습니다.

전성기를 함께한 친구

꼬마신랑 김정훈

외국을 왔다 갔다 하면서

사업을 하고 있다 합니다.

두사람이 오랜만에 회포를 푸는 사이

아내는 음식을 준비합니다.

두사람이 염색을 한다는 이야기

함께 추억할 벗이 잇어서

행복합니다

꺼꾸리와 장다리에도 두사람이

나왔는데 노래도 만들었다네요.

고교얄개의 아류작이 아주

많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의 인기는 지금의

원빈, 장동건등의 배우들처럼

탑스타계열이엇답니다

70년도 후반인데

학생이 100만원을 받으면

많이 받은 돈이라 합니다.

 

추억을 더듬어 보면서 영화를

찍은 장소를 찾아 갔습니다.

서울 명륜동

우유배달한 장면을 촬영한 곳이라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우유배달을 하다가 사고를 당한

장면이 나오는 장소

이제는 빚바랜 장소가

되엇습니다.

너무 많이 바뀌었다고 하면서

약국자리 강주희에게

많이 당한 장소도 기억을 합니다

영화속 구멍가게 자리

또다른 하이틴 스타 강주희

핑크빛 소문이 무성했다는데

결혼을 한다는 소문도 많았다 합니다.

강주희와는 결혼을 할 수가

없다고 이야기 합니다.

 

생생하게 기억하는 또한 사람

선배이고 영화제작도 하고

바로 배우 한지일

호텔 웨이터로 나왔고

현재는 가구회사에 재직중이라네요;

소식을 알수가 없었다고

배우협회에도 알아 보았는데

누군가로부터 전화번호를

알게 되어 연락을 하게 되었답니다.

영화를 보게 되었는데

한지일이 나온 영화를 보게

되었는데 만감이 교차했다 합니다.

이승현은 6살 때 데뷔를 했다는데

1961년생입니다.

한시대를 풍미했던 두사람

하루에도 여러편의 영화를

찍기도 햇다는데

찬란했더 전성기와 함께

암흑기도 있엇다 합니다.

활동을 하다가 소리 소문 없이

캐나다로 갔다는 이승현

1986년 돌연 캐나다로 갔다는데

말이 많았다는데 스캔들 빚등의

루머들이 많이 돌았다는데

집안이 경제적으로 아주 좋지

않았다 합니다.

집도 없어지고

어머니도 지방으로 내려가서

사셨다 합니다.

 

캐나다에서 갑작스런 지인의 사망으로

힘들어 졋다고 합니다.

고생을 많이 햇다는데

학교도 그만두고 막노동 접시닦기

청소등 지렁이도 일주일 따라다니면서

하기도 했다는데 눈물도

많이 흘렸답니다.

 

인생에서 가장 지옥같았던 8

한국으로 돌아 올 수 잇엇던 것은

어머니 때문이라 합니다.

어머니가 20196월에 돌아가셧다는데

요양원 생활을 오래 하셨답니다.

공직자 생활을 하다가 사업을 한

것이 문제 였답니다.

기억을 잃어가는 병 치매에

걸린 어머니

어머님이 계시는 납골당을 찾아

왔는에 여기만 오면 마음이

찹착해 진다 합니다.

어머님도 순탄지 않았다는데

고생을 많이 하셧다네요.

이승현은 2대 독자라 합니다.

자나깨나 아들 걱정이었던 어머니

드린 것이 없는 못난 아들이었답니다.

 

이제 남은 혈육은 아들과 아버지

아버지 생각이 가끔 날 때가

있다하는 데 아들도 마찬가지인데

아들도 보기가 힘이 들것같답니다

아버지를 한번 보고 싶다 합니다.

아버지가 갑상선암에 걸려서

수술을 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어머니와 이혼 후에 새로운

가정을 꾸린 아버지

살아 계신다면 90이 넘었다는

아버지

 

며칠 후 수소문 끝에 연락이

닿았다는 제작진

전화번호를 건넸습니다.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1126일 생일날 연락일 올까

기다렸다는 아버지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연락을 드리고 찾아가겠다 합니다.

 

자신을 버렸다고 생각한 지난날

통화가 되니까 어머니가 계셨더라면

더 좋았을 것이라 합니다.

아버지와 재회하는 그날이 빨리

오기를 바랍니다.

 

부부에게 특별한 날이라 하는데

결혼 웨딩사진을 찍는다는데

황혼의 문턱에서 느지막이

만나서 결혼사진이 없어서

걸렸다고 하는데 그래서

사진을 찍는다 합니다

 

아픈 과거가 있었던 공통점

고교시절의 컨셉으로 교복을

입고 사진을 찍는 두사람

잠시 그시절로 추억 여행을 해 봅니다

환하게 웃으면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아내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가 있다 합니다.

사랑하는 의미에서

마음으로 담아서 쓴 편지가

있다 합니다.

손으로 쓴 편지를 직접 읽고

있습니다.

지금도 꿈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중이라고 합니다.

꿈이 있는 사람을 늙지 않는다 합니다.

 

아버지와 통화를 한 후 아버지와

연락을 했는데 친어머니가 아니라서

가는 것을 꺼려하는 것 같아서

서운한 면도 있엇다는데

얼굴을 한번만이라도 뵈면

여한이 없을 것이라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