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웃집 찰스 호다 니쿠

 

2018년 미스이란 3

모델 겸 배우

한국생활 3년차 호다 니쿠

걱정이 되어서 가족과 자주

통화를 하고 있다 하네요

매니저와 같이 나왔습니다.

사극 연기 사극을 찍고

싶다 합니다.

 

 

연기자의 꿈

오늘은 연기 수업이 있는날

한복을 입은 호다

대사를 연습하고 있는데

한글이 발음이 잘 되지 않고

있는데 그 모습을 촬영하고

있는 매니저

애정연기에 도전을 하는데

그리고 KBS드라마도 연기 연습을

하고 있는데 슬픈연기를 해야 하는데

슬픈 감정을 연기합니다ㅣ.

모델일을 하면서 계약서를

잘 못 해서 고생을 했다

하네요

 

연기수업후 찾은 풍물시장

음식을 먹지않는 호다

본격적인 시장구경을 하는데

호다가 제일 먼저 찾은 곳은

골동품가게입니다

 

호다의 집까지 배웅해주는 매니저

보금자리를 공개하는데

지하라 합니다.

1개 주방겸 거실 1

제습제가 아주 많은데

한달에 20~30개를 사용한다

합니다.

잠시후 옷을 갈아 입고

방을 공개하는데 비녀를 머리에

꽂고 있습니다.

이란에서 대장금을 보았다 합니다

시청률이 90%였다네요

대장금으로 인하여 한국사람들을

많이 좋아 한다 합니다.

대장금의 대사를 하고 있는

호다

선덕여왕의 미실 대사까지

사극을 본 후에 한국을

알게 되었다 합니다.

한국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네요

이란에서 공부를 많이 했지만

이란에서는 성공을 할 수가

없다고 생각해서 다른나라를

가고 싶었답니다.

 

 

한국어능력시험5

공부를 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속담까지 알고 있는데 이란의

속담과 비슷한 것이

있다 하네요

속담은 한국의 문화 그리고

한국에 대하여 더 많이 알수가

있다 합니다

 

컴퓨터 판매 매장에서

알바를 하고 있다는데

수익은 크지 않다 하네요

순식간에 촬영이 끝이나고

사무실에 남았는데

나중에 호텔비지니스일을

하고 싶다 하네요

영엽팜내, 구매, 재고관리까지

배우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아주 보수적이라서

다른나라에 가서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혼자 다 해결을 한다 합니다.

고생한 생각을 하면서 울컥하네요

많은 사람들의 응원이

있엇다는데 한국에서 성공을

하겠다고 아빠에게 보여주겠다고 하네요

 

한국행을 선택한 이유는

다른 인생을 좀 살아야겠다고

다른 나라로 가고 싶었다 하네요

외출준비가 한창인데

장보러 간다는데 일주일에

한번 간답니다.

각종 전자제품과 전기를 모두

전원을 끄고 나갑니다.

시장으로 갔는데 시장냄새를

맡으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새콤달콤한 반찬을 먹어 보는데

오이김치가 나왔는데

먹고 싶은 데 다음에 사겟다네요

떡집에 갔는데 떡을 하나 사고

과소비라 하네요

홍합도 샀네요

사람들이 이란이 좋지 않은

나라라고 생각을 해서

기분이 좋지 않다네요

작년에 은행카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사용이 되지 않아서

은행에 가서 물어보자

계좌가 없어졌다고 했답니다.

 

집으로 돌아와서 밥을 하는데

사프란을 넣는다는데

이란에서 나오는 것이라는데

아주 비싸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향신료

아주 조금 넣었습니다.

홍합도 씻고

껍질을 꺼내는데 콜라겐이

아주 많다고 합니다.

홍삼 비트즙 한방감기약 호박즙

건강식품들이 아주 많네요

홍합에 청양고추도 넣고

비장의 MSG도 넣었습니다.

모든 음식에 조금씩 넣는다

하네요

한국음식을 다 좋아한다는데

된장찌개, 김치찌개

우러난 사프란을 밥에

넣었습니다.

혼자서 챙겨먹는 소박한

밥상입니다.

 

 

갑작스럽게 잡힌 오디션

한국어 발음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끝나면 춤연습도 해야 한다는데

이란 전통춤 연습에 돌입

춤은 배운적이 없다는데

여자가 노래를 배우고

사람들 앞에서 하면 안된다네요

이란에는 여자가수가 없다네요

 

오디션 준비중인 호다와 매니져

밤을 새워서 몸 상태가

좋지 않다고 합니다.

협찬 촬영을 취소하자고

하는 호다로 인해서 화가 난

매니저

매니저가 가라는 말에

정말로 가버리는 호다

매니저는 촬영을 연기하는데

호다는 화가나서 결국은

울음을 터트렸습니다.

이때 매니저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고 다시 만난 매니져

매니저가 사과를 하고

호다도 사과를 하네요

 

드디어 오디션 당일

준비를 많이 못해서

떨린다고 하네요

오디션장에 들어섰습니다.

영어 대사도 하고

오디션을 마쳤습니다.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 합니다.

오디션은 떨어졌다고

하는데 나중에 잘 할 수 있다

합니다.

스튜디오 촬영이 있는 날

열심히 촬영을 하고 있는데

다양한 의상과 다양한 표정으로

촬영을 했습니다.

 

오늘은 친구를 만나러 간다는데

놀러가는 것이 아니라 하네요

외국인 모델 친구 안나

승마를 배우러 왔다고 하는데

태어나서 처음이라 합니다.

자세도 좋다고 하네요

승마를 마치고 호다의 사진이

보이는데 간곳은

마사지 샾이네요.

모델료 대신 관리를 받기로

햇다 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하면서

식당으로 갔는데 돼지고기를

굽고 있습니다.

 

호다에게 한국의 의미는

아직도 힘든데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생각

한국에서 계속 열심히 살고

싶다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chalyminami

블로그 이미지
방송과 관련된 예능, 드라마, 뉴스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즐겨 보는 블로그
chalyminam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